기업분석/식품-음료

푸드나무 기업정보 및 주가 방향

.^. 2022. 7.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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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식회사 푸드나무' 라고 표기합니다.
영문으로는 'FOODNAMOO, INC.' 로 표기합니다.

 2013년 1월 14일에 설립되었으며, 식품의 제조, 도소매, 유통, 상품 중개업 및 전자상거래업 등의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본사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15층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전화번호  02-3152-8088
홈페이지  http://www.foodnamoo.com
물류센터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검산로 424-9

 

푸드나무 계열회사

푸드나무 기업정보 및 주가 방향

㈜에이치엔에이치는 당기 중 신규로 출자하여 신설된 법인이며, 둘 이상의 당사자들이 공동지배력을 보유하는 공동약정에 대하여 약정의 구주와  법적형식, 약정 당사자들에 의해 합의된 계약상 조건 등 권리와 의무를 고려하여, 약정의 공동지배력을 보유하는 당사자들이 약정의 순자산에 대한 권리를 갖는 공동약정으로 보아 공동기업투자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푸드나무는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간편건강식품의 유통과 생산(OEM)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으로서, 현재 시장 성장과 변화에 맞춰 웰니스 기반의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미디어 콘텐츠 등으로 사업부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문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부문'과 간편건강식품 개발 및 제조를 중심으로 하는 '제품 생산 부문', '미디어&콘텐츠 부문'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종속회사인 ㈜에프엔프레시는 배양육 및 대체육 연구·개발, 식육판매 및 상품 중개, 축산물유통전문판매업, 식자재 유통, 광고대행 및 홍보업 등, ㈜에프엔어니스티는 식품 프랜차이즈 및 식자재 유통사업 등, ㈜에프엔서플라이는 신선 식품 및 가공식품 도매업, 상품 종합 도매업 등, ㈜에에치엔에이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공급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푸드나무는 자체 생산시설은 보유하고 있지 않고 100% 외주 생산으로 완제품을 공급 받아 판매하고 있으며, 해당 원재료는 외주 생산처에서 직접 조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제품에 대한 OEM 생산방식은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신속한 제품개발 및 생산, 변경이 가능하여 타사 대비 시장 대응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사내 외주생산 관리 전담 인력을 통해 제품 생산 공정 전반과 품질을 통제하고, 외주업체의 정기적인 품질 관리와 경쟁 구도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품질 및 납품 안정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푸드나무는 2018년 04월 27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하여 닭가슴살 중심의 전문 식품 연구개발, 다이어트 및 HMR시장에 적합한 신규 간편건강식의 연구개발, 원료, 소재, 상품, 기술에 이르기까지 건강식품과 최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한 식품 연구 및 레시피 개발하고 있으며, 보고서 작성 기준일 현재 매출액의 약 0.14%에 해당하는 235백만원의 연구개발비용을 지출하였습니다.

 

푸드나무 매출액

푸드나무 매출액

 

푸드나무의 주가는 20150원이며 코스닥 상장사이다.

푸드나무는 3년 전 주가보다 상승한 상태이다.

푸드나무의 주가는 2015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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