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제약-바이오

씨티씨바이오 주가와 기업정보 - 사료첨가제, 주사제, 백신

.^. 2022. 8. 18.
반응형

씨티씨바이오와 그 종속기업(이하 "연결회사")은 사료첨가제, 주사제, 백신 등의 동물의약품과 각종 개량신약, 제네릭 제제의 인체의약품을 연구개발, 제조,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 5개의 생산기반과 2개의 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 고부가가치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연결회사는 국내는 동물 건초를 유통하는 (주)씨티씨그린과 동물용 백신 전문회사인 (주)씨티씨백, 의약품 원료 유통회사인 (주)비앤케이사이언스를 두고 있으며, 해외는 PT.CHANGE TRY CHALLENGE BIO INDONESIA와 CTC Labs, Inc을 통해 해외 판매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씨티씨바이오로 표기합니다. 영문으로는 CTCBIO Inc. 로 표기합니다.

 

주 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296, 6층
전 화 : 1661-8800
홈페이지 : http://www.ctcbio.com

 

씨티씨바이오는 1993년 6월에 설립되어 동물약품, 인체약품, 사료첨가제 및 단미보조사료, 건강기능성식품 등에 대한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씨티씨바이오 및 주요종속회사는 크게 동물약품, 인체약품의 사업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시스템이 유기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씨티씨바이오는 미생물발효기술, 약물코팅기술, 약물전달기술(DDS, Drug Delivery System) 등 다양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을 접목한 제품개발이 활기차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 기술력을 이용하여 개발된 CTCZYME은 세계일류상품 선정 및 장영실상을 수상하였고, 필름형제제(ODF), 복합제 등 기존 의약품 대비 편의성과 효율성이 증대된 의약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어 대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씨티씨바이오는 제26기 연결기준 140,317백만원(동물약품 72,069백만원, 인체약품 68,249백만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씨티씨바이오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제품은 수백종에 달하기 때문에 특정제품에 매출 비중이 집중되지 않고 고르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원재료의 종류 또한 수백종에 달하며 매입처 또한 특정되지 않습니다. 수입의 경우 환율에 따라 매입단가가 변동되기 때문에 원재료가격 변동 추이를 산출하기가 어렵습니다.

회사는 내수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활발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므로  환율변동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국내 금융기관과 환리스크 관리에 대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적극적으로 회사의 자산, 부채에 대한 종합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씨티씨바이오 2021년 매출액이다.

씨티씨바이오 2021년 매출액

 

댓글